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3 11:28:10
기사수정


▲ 디자인이 출시한 KOKIR 저 소음 초음파식 미니멀 가정용 가습기 3종


국내 1위 보조배터리 선두 기업 디자인이 KOKIRI(코끼리) 저 소음 고급 가정용 가습기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KOKIRI(코끼리) 가습기는 35DB 이하의 동작으로 소음을 최소화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집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3.5L, 4.5L, 5L 용량으로 출시되어 사용자 환경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기계식 전원 버튼과 다이얼식 조절 버튼으로 가습량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제품 용량, 기능 별 3만~5만원대로 형성된 KOKIRI(코끼리) 가습기는 부담 없는 가격대로 건조한 겨울철 건강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정, 사무실, 카페 등 어디에도 어울리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저 소음 초음파식 가습기가 이번 겨울 이슈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자인 성재원 대표는 “보조 배터리 선두 기업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생활가전 시장에 소비자 니즈를 부합한 경쟁력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출할 예정”이라며 가습기 론칭을 시작으로 생활가전 시장 진출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론칭 기념 이벤트로 가습기 기종에 따라 한정판 람보르기리 보조배터리, 오소리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넥밴드를 구매 고객 전원 증정 행사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 구매와 이벤트 확인은 디자인 공식 쇼핑몰 ‘코끼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털 검색을 통한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 구매도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odaily.net/news/view.php?idx=7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아시아 미술 소장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