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2 17:59:47
기사수정



포장이사에 있어서 여러 직원들이 같이 쓰는 회사의 짐들을 옮기는 일은 가정집 이사보다 더욱 신중하고 꼼꼼해야 한다. 특히 컴퓨터나 전자기기가 많고, 업무상 중요도가 높은 문서나 서류가 많기 때문에 파손되지 않게 하기 위해 신중해야 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사고 발생시 포장이사업체에서 A/S가 얼마나 보장되고 책임을 지는지 꼼꼼하게 알아봐야 하는것도 중요한 사항이다.


이와 같은 이유로 사무실 이사 전문업체를 선정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견적서를 꼼꼼하게 작은사항부터 끝까지 확인과 책임을 지는 사무실이사업체를 추천 받아야 한다.


이에 사무실이사 전문업체인 '이사메이트' 관계자에 따르면“사무실 이전 날짜가 잡히면, 중요한 물품등 꼼꼼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점검해보는 것이 가장 좋고, 이사 준비를 하면서 계획을 세운 후 이사 전문업체를 선택하여 여러 업체들을 비교해야 한다”고 말한다.


한편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선정한 후에는 포장 박스에 전자기기나 깨지기 쉬운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개인사물 및 서류 등을 개별포장하여 부서명이나 이름 등 정확하게 기재해 두어야 추후 이사 완료시 개인물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이삿짐 중 귀중품이나 중요한 서류, 파손될 위험도가 높은 물품들은 별도로 포장하여 직접 운송하는 것이 파손 등의 손실이 없으니 유의하는 것이 좋다.


사무실전문업체 '이사메이트'(www.24mate.co.kr)에서는 손해배상책임보험과 화물운송자격증이 있는 포장이사전문업체로서, 꼼꼼한 견적은 물론이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odaily.net/news/view.php?idx=13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아시아 미술 소장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