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1 16:33:07
기사수정



어떠한 업체를 선택했는지에 따라 서비스나 비용 등의 만족감이 다를 수가 있기에 이사업체의 선정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기에 많은 사무실 이사를 진행하는 업체중에 어떤 곳으로 선택할지 미리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에 따른 기본적인 선택방법은 일단 피해보상 보증보험가입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기업이사를 진행할 때 고가의 장비들이 있을 수 있고, 크고 작은 제품들의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있기 때문에, 확인되지 않은 업체를 선정할 경우 이사 도중 문제가 생겨도 책임을 지지 않는 경우가 있다.


또한 계약하기 전에 무료방문견적을 받아보는것도 필수이다. 전화상담으로 진행할 경우 이사 당일 정확하게 본게 아니기 때문에, 어수선한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고, 무엇보다 비용적인 부분에 대해서 짐을 정확하게 파악을 한게 아니기 때문에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그리고 직접적인 방문견적을 받을때 계약서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견적서에 차량 운임비와 작업인원, 장비이동 및 에어컨 탈부착 등의 부가적인 서비스와 식대, 수고비등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되는지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구체적인 내용이 명시되어 있지 않다면 여러 추가비용여부로 인해 비용이 좋지 못한 일이 벌어질 수 있다.


무엇보다 이사업체를 선정함에 있어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인허가증 확인여부인데, 정부에서 허가해준 허가증이 없는 업체에 계약을 하게 되면 이사 당일, 계약금만 받고 연락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된다.


이에 사무실포장이사와 기업이사전문업체인 '이사메이트'(www.24mate.co.kr)에서는 분실,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가입증서와 인허기증 등 홈페이지에 직접적으로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보상시스템이 되어 있고, 수많은 사무실이사의 경험을 통해 만족할 수 있는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odaily.net/news/view.php?idx=137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아시아 미술 소장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