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9 20:57:45
기사수정

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의 선도기업인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어벤져스 결성 전 90년대를 배경으로 캡틴 마블의 탄생을 담은 영화 <캡틴 마블>이 펼치는 압도적 스케일과 공군 전투기가 등장하는 공중전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생생한 음향으로 구현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믹싱돼 메가박스 MX 등 국내 돌비 애트모스 전용 상영관에서 6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고 밝혔다. 

MCU의 과거, 현재, 미래에 관한 무수한 단서를 포함한 것으로 알려진 <캡틴 마블>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향하는 라스트 스텝으로서 긴밀한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돌비 애트모스는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수평 음장에 수직 요소를 첨가하여 전-후-좌-우-상-하 전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사실적인 음향효과로 실제 그 상황 속에 있는 것처럼 엔터테인먼트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는 3월 6일부터 MX관 관람 티켓을 인증하는 경우 Dolby 특별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메가박스 코엑스, 목동, 상암,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송도, 영통 점에서 포스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90년대의 레트로한 분위기에 독특한 감흥을 더한 <캡틴 마블>의 화려한 스케일을 최적의 음향 효과로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영화관 정보 및 영화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odaily.net/news/view.php?idx=101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아시아 미술 소장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